본문바로가기

자주묻는 질문

[회원] 온라인교육 맛보기가 PC에서는 되는데 핸드폰으로는 재생이 안돼요

온라인교육 맛보기 핸드폰 재생은 맛보기 아이콘 아래에 PC/모바일 박스 표시에 모바일도 블랙 배경으로 표시되어 있어야 합니다. 참고바랍니다.

[회원] 온라인과정 맛보기를 보려고 PC에서 플레이어 다운받고 설치까지 했는데 재생이 안돼요

온라인교육 맛보기 영상은 일반적으로 PC에서 익스플로러에서는 재생에 문제가 없으나 크롬 등에서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. 

익스플로러를 통해 재생해보시고,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된다면 온라인교육 해당기관에 문의바랍니다. 

※ 온라인교육 등록업체의 동영상 플레이어에 따라 재생 환경이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
[회원] [공통] 회원가입 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안할 수는 없나요?

티핑은 교육과 강의장에 대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플랫폼 공간으로 기관회원님들이 등록한 교육 및 강의장 정보와 신청 과정 중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 

개인회원과 기관회원 담당자님 모두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고 있습니다. 

티핑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회원님들의 휴대폰번호 등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티핑의 서비스를 안내드리는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있으니 

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. 

[회원] [공통]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 정보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다만, 비밀번호를 찾으시는 경우에는 가입 시 작성하신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안내해드리니 로그인 후 내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[회원] [공통] 회원가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티핑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 

다만, 기관회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을 하신 개인 및 법인사업체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 

[회원] [공통] 개인회원과 기관회원은 무엇이 다른가요?

개인회원은 티핑에서 교육이나 강의장을 찾는 개인을 의미하며, 기관회원은 교육을 제공하거나 강의장을 대관하는 업체를 의미합니다. 

[교육/강의장 신청] [개인회원] 교육이나 강의장 신청 시 티핑에서 결제도 가능한가요?

티핑에서는 교육과 강의장에 대한 신청방식을 2가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(티핑 시스템 또는 해당기관의 자체 시스템)

만약 티핑시스템을 이용하는 교육/강의장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신청과정에서 해당기관의 결제방식과 결제정보가 안내되며, 

실제 결제는 해당 기관의 정책에 따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.  

[교육/강의장 신청] [개인회원] 신청한 교육이나 강의장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신청하신 교육이나 강의장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[교육/강의장 신청] [개인회원] 비회원도 교육이나 강의장을 신청할 수 있나요?

정확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기 위해 가입 회원에 한해서만 교육이나 강의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티핑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보다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[교육/강의장 등록] 교육/강의장 등록을 진행하고 마지막 승인단계에서 등록시점을 입력할 수가 없어요.

교육/강의장 등록시 마지막 단계에서 등록시점은 캘린더를 통해 날짜를 선택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일부 브라우저에서 캘린더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직접 입력하시면 승인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* 등록시점 직접입력 (예시) 2018-09-12